편의점 만찬을 즐기다



오늘 하루 종일  길거리에서

방황하다가 무심코 편의점에 들어갔다




맛있어 보이길래 구매해 보았다

안에 방부제가 들어있다



뭔가 아쉬워 보인다



딸기맛 서울우유 달달한게 맛있었다



그리고 사발면



이제 라면 포스팅 그만할까 한다 그만하고 싶다

나도 모르게 라면을 많이 먹은 거 같아서 그만한다




  1. peterjun 2018.02.21 01:31 신고

    와.... 제 애정 먹거리가 두 개나 있네요. ㅎㅎ
    편의점 브리또는 맛본 적이 없네요.
    육개장은 제가 해장으로 잘 먹는... ㅋ

  2. _Chemie_ 2018.02.21 01:42 신고

    하지만ㅋㅋㅋ 라면이 가장 맛있어 보이는 걸 어쩌면 좋죠?
    저도 라면 하나 끓여먹어야겠어요ㅋㅋ

  3. 공수래공수거 2018.02.21 08:50 신고

    편의점 가 본지가 일년은 넘었을듯 하네요 ㅎㅎ

  4. 줌마토깽 2018.02.21 10:49 신고

    라면은
    언제먹어두맛있어서
    끊을려해두힘든것같아용ㅎ

  5. 휴식같은 친구 2018.02.21 12:12 신고

    가끔씩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는것도 별미 인것 같습니다.

  6. 『방쌤』 2018.02.21 14:14 신고

    요즘 편의점은 정말~~~
    저도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들로 만찬,,,을 즐기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7. IT넘버원 2018.02.21 19:01 신고

    편의점에선 먹을거리가 많아서 간편하게 한끼 대충 떼울 수 있는거 같습니다.^^

    • 예 맞아요
      어떤 사람은 편의 점에서 마트에서 쇼핑하는것처럼 쇼핑하는 사람도 있다고 어느 인터넷 기사를 본 가억이 나네요^^

  8. 로시난테를타고 2018.02.21 22:22 신고

    요즘은 편의점음식으로 하루 한끼쯤은 해결하는 사람 이 많은거 같아요
    말 그대로 편의점이 어디나가까이 있어서 편리하긴 해요

  9. luvholic 2018.02.21 22:32 신고

    이시간에 보니 더욱 사발면이 그립네요 ㅎㅎㅎㅎ

  10. 호돌e 2018.02.21 22:46 신고

    저 브리또.. 옛날에는 그래도 속이 많이 들어있었는데 바뀐건가요 ㅠㅠ

  11. 비키니짐(VKNY GYM) 2018.02.21 23:43 신고

    와~~ 편의점 만찬....지금 너무 배고픈 이시간인데....저도 이거 보고 밖으로 나갈뻔 했습니다 .ㅎㅎ

  12. 프라우지니 2018.02.22 06:42 신고

    브리또는 참 실망스럽네요.^^

  13. 시니냥 2018.02.22 18:44 신고

    브리또 안에 내용이 더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

  14. *저녁노을* 2018.02.23 04:42 신고

    요즘편의점 음식 잘 나온다더니....

    잘 보고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15. 작은흐름 2018.02.23 14:57 신고

    앗 부리또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진짜 만찬이네요! 라면은 이상하게 질리지가 않아요! 애들 때문에 라면 못먹어서 그런가 너무나 맛나 보입니다^^;;;

  16. 몰드원 2018.02.23 17:10 신고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17. 라디오키즈 2018.02.23 17:40 신고

    편의점 음식 섞어서 무슨 정식 이렇게 만들어 먹는 거 같던데 그거에도 도전해 보세요~ㅎ

  18. 쩡보귀 2018.02.23 18:02 신고

    오랜만에 보는 육개장이네요 ^^
    육개장만 밤일다니면서 엄청 먹었던 기억니 나네요 ㅠㅠ 처절했던....
    편의점 만찬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19. breathless~ 2018.02.23 18:08 신고

    와우! 브리또!
    한두번 먹어봤는데..
    제법 괜찮더라구요. 잘보고 갑니다^^

  20. 청춘일기 2018.02.23 21:30 신고

    오! 추억의 육개장 사발면^0^ 간단하게 호로록 먹기 참 좋죠.
    딸기 우유보니까 달콤한 우유도 마시고 싶네요!


오뚜기 참깨 라면 먹어보다



집에 참깨라면 2개가 있길래 끓여 먹었다^^ㅋㅋ





스프가 각각 3개씩 들어있었다

계란 블럭은 볼 때마다 신기하다




잘 끓여지고 있는 라면




다 끓이고 완성되었다




면발 아름답다^^ㅋㅋㅋ




다 먹고 설거지 준비 중이다





설거지를 하고 있는 중이다

다음에 또 먹어야 되니까




설거지 끝 맛있게 잘 먹었다^^


역시 2개는 양이 많다 예전에는 2개는 거뜬히

먹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힘들다

은 다 먹었지만 국물은 아쉽게도 버리고 말았다

양이 많아서 어쩔 수 없었다

다음엔 1개만 먹어야겠다 욕심부리지 말자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사 먹어 본 후기이다



  1. luvholic 2018.02.19 17:10 신고

    참깨라면 학창시절에 컵라면으로 먹어본 기억이 있네요~^^ 고소하고 맵지않았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도 그런가요??ㅎㅎ

  2. 줌마토깽 2018.02.19 17:34 신고


    라면은
    언제봐도
    군침도는듯해요ㅎ

  3. 2018.02.19 17:43

    비밀댓글입니다

  4. 『방쌤』 2018.02.19 17:44 신고

    얘도 가끔 먹으면 괜히 별미 같은,,^^
    일반 라면들과는 느낌이 살~짝 다르거든요~
    애정하는 아이입니다.ㅎ

  5. 호돌e 2018.02.19 19:35 신고

    참깨라면 완전 맛나죠~
    두개나 드시다니 대단하십니다~

  6. H_A_N_S 2018.02.19 23:03 신고

    저도 참깨라면 좋아해서 용기면으로 자주 먹는답니다. 요즘은 신라면블랙에 맛을 들이고 있어요ㅎㅎ

  7. breathless~ 2018.02.19 23:14 신고

    참깨라면 좋습니다~~
    근데 두개를 드시네요~~^^
    부럽습니다^^

  8. peterjun 2018.02.20 00:47 신고

    참깨라면이 이렇게 나오는군요.
    저는 못 먹어봤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9. _Chemie_ 2018.02.20 01:23 신고

    와 설거지 하시는 것 까지 올려주시니까ㅋㅋ 되게 신선하고 재밌네요!ㅋㅋㅋㅋㅋ
    참깨라면은 컵라면으로 먹어본 기억밖에 없네요ㅠ
    근데 한번은 저 기름스프를 꺼내지 않은채로 뜨거운 물 넣고 다 조리했는데 먹다보니 봉지에 든 기름스프가 나와서 같이 먹던 사람에게 되게 미안했던 기억이 있어요ㅋㅋㅋㅋ

  10. 공수래공수거 2018.02.20 07:55 신고

    전 요즘 라면 1개도 많습니다 ㅎ

  11. 시니냥 2018.02.20 10:51 신고

    참깨라면은 컵라면으로만 주로 먹고 그냥 라면은 아직 안먹어봤어요^^
    컵라면도 되게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12. 라틀리프 2018.02.20 14:09 신고

    참깨라면 달달하니 맛있죠^^

  13. hermoney 2018.02.20 14:34 신고

    맛나긴한데 요거 은근 비싸더라구요 덜덜덜

  14. 휴식같은 친구 2018.02.20 15:27 신고

    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 라면이네요.
    글이 재밌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15. 라디오키즈 2018.02.20 17:18 신고

    면식 비중이 높으신 것 같아요.ㅎ
    다양한 것에 도전해 보시면 좋겠네요.

나 혼자 인천 석바위에 위치한

전주 콩나물국밥집 가다



정면으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서 옆으로 사진을 찍었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휴게실이 있다





커피 자판기 아쉽게도 100원이다 무료는 아니었다





정리돼있는 , 그릇, 수저통, 네프킨






기본 반찬이다 깍두기가 맛있어 보인다






내부는 대충 이렇게 돼있다






각종 식물들이 인테리어장식해주고 있다





드디어 콩나물국밥이 왔다 맛있게 잘 먹었다


길거리를 방황하다가 그냥 무작정 들어갔다

요즘 포스팅 할게 없어서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포스팅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다 으아~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사 먹어 본 후기이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4동 |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
도움말 Daum 지도
  1. peterjun 2018.02.19 00:34 신고

    쌀쌀한 겨울에 콩나물국밥 한그릇은...
    배도 채워주고, 몸도 데워주고..
    건강도 챙겨주니 여러모로 좋은 것 같아요. ^^

  2. 공수래공수거 2018.02.19 09:15 신고

    저도 얼마전 전주식 콩나물국밥집에 가서
    먹은적이 있습니다 ㅎ
    언제 올릴께요^^

  3. 휴식같은 친구 2018.02.19 15:25 신고

    ㅎㅎ
    포스팅 때문에 들어갔다는 말씀, 빵 터졌네요....
    덕분에 맛있는 콩나물국밥도 드시고, 이런 매력도 잇네요...ㅎㅎ

  4. 시니냥 2018.02.20 10:52 신고

    콩나물 국밥 가격이 착하네요^^


오뚜기 진짜장 먹어보다




오뚜기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라면 서포터 인걸 이제서 알았다







스프 2개가 들어있다






먼저 액상스프그릇에 투하








건더기스프를 끓이고






다 익은 액상스프에 비벼주고

김치와 함께






면빨 아름답다



먹어보니 짜장면 맛을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 많이 한거 같다

역시 오뚜기다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보단

못하지만 인스턴트 면이 이 정도면 훌륭하다

정말 맛있다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이다 







  1. 휴식같은 친구 2018.02.17 16:02 신고

    저도 가끔 먹는데 간단하게 짜장면 그리울때 제격인듯 합니다.

  2. 카라멜땅콩 2018.02.17 18:40 신고

    맛이궁금하네ㆍ요
    애들이랑 먹어봐야겠어요ㅎ

  3. breathless~ 2018.02.17 18:44 신고

    마지막 사진!
    면빨. 장난아님^^
    먹고싶어지는 포스팅 잘 보고가요~

  4. 핑구야 날자 2018.02.17 21:46 신고

    정말 맛나보여요 잘 먹고 갑니ㅢㆍ

  5. 호돌e 2018.02.17 23:25 신고

    후기가 뭔가 리얼하네요 ㅋㅋ 맛있어 보여요~

  6. luvholic 2018.02.18 00:22 신고

    이시간에 보니 야식으로 진짜장 먹고싶어요~^^굵은 면발이 맛나보여요!!

  7. peterjun 2018.02.18 01:25 신고

    진짜장 좋아해서 한동안 많이 먹었어요.
    맛있더라구요. ^^

  8. _Chemie_ 2018.02.18 01:32 신고

    안그래도 집 밖에 나갔는데 묘하게 짜장 냄새가 어디서 나는거 같아서
    주말에 짜장 만들어먹자고 남편이랑 얘기했던 참인데,
    군침도네요!!

  9. 쩡보귀 2018.02.18 10:12 신고

    명절에 계속 밥만 먹어서 점심으로 라면 먹고싶었는데~ 짜장라면 딱이네요 ㅎㅎ
    짜파게티보다는 면이 굵네요~ 칼국수면 같아요 ㅎㅎ

  10. 멜로요우 2018.02.18 10:14 신고

    저는 짜왕을 자주 먹었는데. 진짜장도 나왔네요!! 역시 면이 굵고 쫄깃해야지 맛있죠! 군침돌아요..ㅠ

  11. IT넘버원 2018.02.18 18:22 신고

    한번 쯤 먹고 싶을때 맛있는거 같아요.ㅎㅎㅎ

  12. 보약남 2018.02.18 18:39 신고

    진 짜장도 있었네요~
    진 짬뽕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 볶음짬뽕도 맛있었고요 ㅎㅎ

  13. 욜로리아 2018.02.18 18:47 신고

    아이쿠 진짜장 비주얼이 윤기 좌르르 완전 맛나보여요~~^^
    좋은기업 오뚜기 많이 사랑해보아요~~^^


<편의점에서  혼자 만찬을 즐겼다>

<오뚜기 베트남 쌀국수>




오늘 길거리에서 방황하다 

편의점에 들렸는데 

처음 보는 사발면을 발견했다 

오뚜기에서 출시된 

베트남 쌀국수 







김밥, 커피우유도 함께

만찬을 즐겼다








커피우유 그냥 1번 사진 찍어 보았다






김밥이 뭔가 내용물이 꽉 차있는

느낌이다









다 된 사발면

맛있어 보인다








면 빨 아름답다






다 먹고 비어있는 사발


먹어보니 역시 오뚜기이다

당연 맛은 있고 약간 매콤하다

그러나 심하지 않다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도 충분히

먹을 수 있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


포스팅할게 없어서 요즘은 계속

사발면 포스팅이다 어휴~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이다 






오뚜기 참깨 사발 면




계란이 들어 있다고 한다






참깨 계란 블럭, 기름, 분말스프

3개가 들어 있다







3개 내용 투하








완성 된 사발 면








면 빨 아름답다






다 먹고 비운 사발


역시 오뚜기 라면이다

정말 맛이 있다

포스팅할게 없어서 오늘도 사발 면

포스팅이다 어휴~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이다




  1. peterjun 2018.02.14 00:50 신고

    참깨라면 저 좋아해요.
    가끔 숙취 있을 때 이거 먹기도 하네요. ^^

  2. LovelyAlice 2018.02.14 04:32 신고

    이거 고소해서 저도 좋아해요 ㅎ

  3. 공수래공수거 2018.02.14 08:37 신고

    이건 먹어본적이 있습니다 ㅎ
    그런데 오래되었네요

  4. 『방쌤』 2018.02.14 16:09 신고

    저도 라면은 오뚜기^^
    참깨라면 국물도 참 좋아요~~~ㅎ

  5. breathless~ 2018.02.14 17:12 신고

    갓뚜기죠!

    맛도 좋구요^^

  6. 라디오키즈 2018.02.14 17:15 신고

    참깨라면 저도 좋아해요. 몇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이제 곧 설인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RUIRUI 2018.02.15 16:57 신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참깨라면~~
    저는 끓여먹는 것보다 컵라면으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오뚜기  진 라면  순한맛

먹어 보기



순한 맛을 선택했다

매운 건 싫어해서 해서







이런 스프를 깜빡하고 

사진 안 찍었다 스프 투하






끓인 물 투하








완성된 모습







면 빨 살아 있다^^

역시 라면은 갓뚜기

괜히 갓뚜기가 아니다^^

오뚜기 라면만 먹어야겠다

뭐 가끔 다른 브랜드 라면

먹을 수도 있지만 말이다^^

포스팅 할게 없어서

사발면 포스팅 계속이다

나도 제대로된

포스팅 하고싶다

으아~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사 먹은 후기이다






  1. breathless~ 2018.02.10 10:30 신고

    갓뚜기~~^^
    라면 먹으면서
    약간의 가치로움도 느끼게 해주죠.
    저도 자주 즐깁니다~^^

  2. 줌마토깽 2018.02.10 11:18 신고

    컵 진라면
    저도 참 좋아해요
    넘맛있어요ㅎ

  3. 해피로즈 2018.02.11 00:26 신고

    저는 라면을 잘 안 먹는 편이지만, 남편이 좋아해서 라면을 살 때는 갓뚜기 라면을 삽니다.^^

 


팔도 왕뚜껑을 먹어 보았다



이번엔 왕뚜껑이다





스프 2개가 들어 있다






스프를 투하 하고







뜨거운 을 투하 하고

3분?! 41분?!! 기다린 거 같다






다 완성된 뚜껑





그리고 면 빨

핸드폰으로 대충 찍어서 그런지

화질이 구린 거 같다


요즘 포스팅 할게 없어서

사발 면 계속 포스팅이다

내일은 오뚜기꺼 사발 면 포스팅

할까한다

비록 디지털 카메라는 없지만

핸드폰으로 사진 찍지만

 제대로 된 포스팅을 하고 싶다

으아~


업체 협찬 전혀 받지 아니하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 본 후기이다



  1. peterjun 2018.02.09 01:48 신고

    제가 좋아하는 사발면이네요. ㅎㅎ
    가끔 사발면 먹고 싶을 때 먹곤 하네요. ^^

  2. VITT, 빛 2018.02.09 17:13 신고

    이 글 보니 침고이네요 ㅎㅎ간만에 저도 왕뚜껑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3. DoubleJ+R 2018.02.09 23:29 신고

    왕뚜껑하면 딱 이맛!이다 떠오르는 그런 독특한 맛이 있어요 ㅎㅎ 배고파지네요 ㅎㅎ

  4. breathless~ 2018.02.12 12:17 신고

    왕뚜껑 좋죠.
    야식으로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5. LovelyAlice 2018.02.14 04:34 신고

    왠지 이 라면은 매콤하면서 입에 착착 붙는달까요 감칠맛이 타사 겁라면과 확연히 다른 것 같아요!


블로거들이 많이 포스팅한

삼양 까르보 불닭 볶음면





까르보 불닭볶음면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먹어 해보았다







액상스프, 분

스프 2개가

들어 있다



 

뜨거운 붙고 약 4분후

은 버리고 스프 2개를

넣었다





다 비빈 상태이다

근데 왜 이리 어둡게 사진 찍혔을까?






면빨 먹음직 스럽다^^

근데 이상하게 사진이 어둡게 보인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처음엔 많이 매운줄알고

거부감이 들어 먹고싶지 않았다

막상 먹어 보니

많이 맵진 안았다

약간 매운 맛은 있었다

근데 맛도 괜찮았다

가끔 먹어 줘야 겠다^^



지금까지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이다




  1. 닷컴 2018.02.08 13:36 신고

    전 매운걸 잘못먹어서 ㅠㅠㅠ 이런거 먹고싶어도 잘 먹질못하네요.. 흑흑

    • 저도 매운 거 못 먹습니다
      약간 매운 맛이 있긴하지만 그렇게 많이 맵진않았어요 맛도 나쁘지 않았고요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2. 라디오키즈 2018.02.08 13:51 신고

    최근엔 요렇게 특색있는 것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문제는 오래 가기 보다 그냥 치고 빠지는 느낌이라 먹어보고 싶다고 하면 바로 도전해야 하는 것 정도랄까요.ㅎ

  3. 2018.02.08 14:05

    비밀댓글입니다

    • 2018.02.08 14:13

      비밀댓글입니다

  4. 노루막이 2018.02.08 14:14 신고

    오 저도 이거 먹어봤어요 한정판이라는데 굉장히 많이 보이더라고요 ㅎㅎ

  5. 닷컴 2018.02.08 14:15 신고

    아 텐핑으로도 바로 수익 얻을수잇나요?? 소통님꺼 매일 눌러주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6. breathless~ 2018.02.08 18:32 신고

    저도 매운걸 못먹어서
    한번 먹었다가 화장실에서...ㅠㅠ
    ㅋ ㅋ

    • 저도 처음엔 엄청 매운 줄 알고 거부감이 있었지요 근데 블로거들이 많이 먹길래
      용기 내서 먹어 보았죠
      근데 약간 매운 맛이 있긴 하지만 많이 맵진 않아요
      괜찮은 매운 맛입니다
      화장실 갈 정도로 맵진 않습니다

  7. breathless~ 2018.02.09 00:12 신고

    제가 좀 매운걸 아예 못먹어서 그렇지..ㅠㅠ
    주변에선 맛있다고 많이 하더라구요~~
    문미카엘님의 권유로 다시
    도전합니다!

    자주뵈요~~^^

    • 제 권유는 마세요
      괜히 먹고 맵다고 욕하면 안됩니다
      저 A형입니다 소심합니다^^
      먹기 싫음 안먹어도 되요

  8. 청춘일기 2018.02.09 00:49 신고

    저는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데 요것도 살짝 매운것 같더라구요 맛도 있구요
    이게 그다지 맵지 않다면 문미카엘님은 매운걸 잘드시나봅니다^^



오뚜기 팥 칼국수를 먹어 보았다



550ml라고 되있는데

감이 안와서

양을 대충 했다







안에 들어있는 분말 스프

반드시 면이 익은 후에

넣으리고 되있다





스프를 뜯어서 그릇에 미리 담아 보았다





끓고 있는 중

가스렌지가 지저분하네

닦아야 겠다







완성이 되었다

먹어보니

역시 갓뚜기이다

맛이 뭔가 살아 있다

물론 오리지날 팥 칼국수보단

맛 없지만

그래도 인스탄트 식품이 이정도면

훌륭하다

이젠 라면은 오뚜기 라면만 먹는다




지금까지 업체에 협찬 전혀

안받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이다





  1. 공수래공수거 2018.02.06 09:38 신고

    오 인스탄트로 나온게 있군요
    얼마전 박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2. 라디오키즈 2018.02.06 10:54 신고

    ㅎㅎ 굳이 ㅇ사라고 안 하셔도 될 거 같은데요.
    새로운 라면 나오면 공략해보시는 편인가요? 전 라면을 자주 안 먹어서 그런지 그냥 대충 먹어본 것만 먹어서 요렇게 조금 특이하다 싶은 건 먹어볼 기회가 없네요.ㅎ

  3. 쩡보귀 2018.02.06 14:02 신고

    와우 이런 라면도 있었네요~~ 따로 면만 빼서 먹으면 완전 팥죽이겠네요 ^^

    • 완전은 아니고요 거의 입니다
      전문 팥 칼국수 집 보단 약하지만
      인스탄트인데도 훌륭합니다
      역시 갓뚜기^^

  4. peterjun 2018.02.07 01:02 신고

    꽤 달다고 하던데....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5. 줌마토깽 2018.02.08 00:19 신고

    오뚜기가
    괜히 갓뚜기가
    아닌듯요
    대부분평이좋은듯요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